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 

    인사말

    인사말


     

     




      


















































     

     환영합니다. 


    아산시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반갑고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산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 사업법 제 33조에 근거하여 2005년 조이철 초대회장에 의해 설립하여 오늘에 이르렀으며, 협의회에 주어진 많은 사업 및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지역에 복지를 체감하게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아산시사회복지협의회는 급변하는 변화 속에 더욱 다양해진 욕구를 맞추기 위해 최선의 노력으로 조금이라도 가까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 세계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2020년은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분위기로 일상생활이 바뀌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아산시민 복지체감을 위해 복지관련 기관, 단체, 개인 등과 새로운 연결방법을 모색함으로 조금씩 아동, 여성, 장애인, 노인 등의 복지환경 발전이 효율적으로 변모하는데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이 시대를 더불어 살아가는 모든 분들 우리의 행복을 위해 함께 따뜻한 마음과 마음의 손을 잡고 지지와 성원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아산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김종기

     

     

      



    아산시사회복지협의회주소 : 충남 아산시 중앙로 14, 3층
    전화 : 041-541-7712팩스 : 041-541-7713이메일 : ascsw@naver.com
    Copyright © cacsw.or.kr. All rights reserved.

    후원안내

    귀한손길, 여러분의 정성이 모여 커다란 사랑으로 실천됩니다.

    후원계좌 : 농협 465-01-191117
    (예금주 : 아산시사회복지협의회)